1. 사랑


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을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성서는“하느님께서는 세상을 너무나 사랑 하셔서 그분을 믿는 사람은 죽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누리도록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주셨습니다”(요한 복음 3:16).

예수께서는“나는 그들이 생명이 있고 풍성하게 생겨날 것”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. 목적이 충만한 완전한 삶입니다 (요한 복음 10:10).

2. 당신

우리는 죄가 있고 하나님과 분리되어 있습니다.

우리는 모두 성서에서“죄”라고 부르는 나쁜 일을 행하거나 생각하거나 말하였습니다.

죄의 결과는 죽음과 하나님과의 영적 분리입니다 (롬 6:23).

3. 예수

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죄를 위해 죽으라고 예수님을 보내 셨습니다.

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.

우리는 하나님과 관계를 맺고 영원히 그분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우리를 대신하여 죽으 셨습니다.

“하나님은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그리스도 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 셨다는 점에서 우리에 대한 그분의 사랑을 나타내 십니다”(로마서 5 : 8).

그러나 그것은 십자가에서의 죽음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. 그는 다시 일어나서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!

“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의 죄를 위해 돌아가 셨습니다. … 그는 묻혔습니다. … 그는 성서에 따르면 셋째 날에 일으켰습니다.”(고린도 전서 15 : 3-4).

예수님은 하나님에게 유일한 길입니다.

예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.“나는 길이 요 진리 요 생명입니다. 아무도 아버지 께 오지 않고 나를 통해 오 십니다”(요한 복음 14 : 6).

4.기도

하나님의 용서를 받도록기도하십시오.

기도는 단순히 하나님과 대화하는 것입니다. 그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. 중요한 것은 당신의 마음과 정직의 태도입니다. 예수를 구주로 영접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기도하십시오.

 

“예수 그리스도,
제 인생에서 잘못한 일이 유감입니다.  나를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 가셔서 감사합니다. 저를 모든 죄에서 자유롭게 해 주시고 오늘 저를 용서해주십시오. 내 인생에 와서 당신의 성령으로 저를 채우십시오. 영원히 나와 함께하십시오.

하느님 감사합니다!”

기도 했습니까?

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더 배우십시오.

100 % 비공개.

  •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.

무료 성경


앱 다운로드